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ms새벽스토리씀) 하과인님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0:00

    jms써니인사드립니다.


    매일이 8월의 마지막 날.이제 9월이 왔네요.잇빠님들! 8월 마지막 날 잘 보내세요.이제 인사하는 분위기?묘은쵸쯔은 9월의 첫날.무엇을 계획하실 건가요?불금이라 역시 때때로 낭비해서 보낼 수도 있어요.정확하게 계획을 다시 짜서 보내면 뭔가 더 가치있는 처음을 할 수 있을 때가 되겠죠? 하나님들은 법을 잘 지키고 계신 자신감인가요?저요? 전에는 정스토리를 잘 지켰는데, 요즘에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죠.그러면 안 되는데... 그런데 거의 매일 약간 기분 상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새벽에 새벽에 기도하고 나면 자기 집에 와서 주차할 때 첫 번째예요.남편을 내려놓고 주차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여기서 문재 발생!


    >


    주차공간이 부족해 아파트 앞에 세워진 자동차 때문에 오갈 공간이 없어 남편을 내려놓는 사이에 앞으로 오는 차들.그러면서 나한테 물러서라고... 둘 다 같은 입장이었지만 나쁘지 않아서 남편 내려줄 동안 조금만 더 기다렸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어쩔 수 없이 제가 '후'에 좀 빠져들었어요.예전에는 후진도 힘들고 어쩔 수 없었던 상황이었는데 지금은 약간의 후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근데 옆에 와서 저 잠시 보고 가는 거 있죠? 제가 잘 한 건 아니지만 같은 입장이어서 조금만 기다려주면 둘 다 편하게 갈 수 있는 상황인데 제가 잘못하면 좀 어이없었어요.이렇게 작은 것도 질서도 필요해요.그렇지 않으면 나쁘지는 않다는 잘했고 너보다 못했다가 될 가능성이 많기 때문입니다.그렇다면 신앙의 법은 어떨까요?


    >


    하과인님과 성령님과 성자의 법은행과 이야기를 나누면 곧 통하는 법이다.


    >


    신앙의 바른 자세, 바른 마 sound 자세를 해야 한다.그래야 하인의 행실을 제대로 인식해 볼 수 있다.


    >


    제대로 하는 것이 작품입니다.인생도 제대로 사는 자가 걸작인생을 사는 자이다.매 1잘 살게 도전하라.


    위 3개의 잠언을 듣고 종합하고 생각 나는 찬양이 있습니다.바로 '멋있게 산다는 것'이라는 칭찬입니다.한번들어보세요.https://youtu.be/Xm9xTIGjxWE


    "위상은처럼 살면 영원한 삶까지 보장받는 삶이 될 텐데 더 멋지게 살도록 노력해야죠." 이상 Jms 새벽이야기) 하과인이 형 법 멋있게 사는 거야.정명석 목사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