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헤이븐 (Haven, 20일2, Syfy)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7:04


    >


    >



    , 미셸, 미드 헤븐(Haven, 2012, Syfy)소설, 콜로라도의 아이들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소설 바탕으로 한 드라마는 스토리가 탄탄한 경우가 많슴니다 그 이유는 아마···이미 이야기가 다 본인과 함께 제작하고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미드헤이븐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미드입니다만, 사람들에게 별로 호응을 받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그런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미드헤이븐은 도중에 방송국이 바뀌곤 했어요.


    >


    이상한 1이 1오그와잉눙의 고장에 그와잉타 나는 오드리 파커...소리....이쪽 평범하게 보이는데 이상하게 계속 끌립니다.처음에 봤을때는 이 여자가 어디가 참 멋있었나?? 라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뭔가 매력이 있어요.조금 통통한 것도 매력


    >


    술집 주인 듀크 크롯카~신비한 인물 중 한명 오드리 파커를 꽤 좋아하는 편입니다.열렬히 사랑한다고 쓰려고 해서 예기했어요.좋아하기는 하지만 열렬히 사랑하는 건 아니에요.이 남자는 너무 매력있어요. 얼굴 생김새를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인데 이런 스타도 별로 없을걸요?^^몬가 매력이 철철... 아쉽게도 2015년에 처자든지 쇼쯔슴니닥쿡


    >


    네이단 우모스~이상한 마을의 헤이븐에서 형사에게 하나 합니다.아무 느낌 없는 트러블이 있어요.그런데 이게 오드리 파커라고만 느껴지는 사이움... 뭔가 되게 에로틱한 설정인 것 같은데 별로 하나는 없어요.하나 나쁘지는 않지만 그것들을 자세히 설명하는 드라마는 아닙니다.아~ 아~ 달다는 분은 어쩔 수 없어요.쿠쿠쿠


    >



    오드리 파커를 가운데국에 두 남자가 돕는 구도입니다.여자가 진정한 주인공으로 과인오하는 드라마입니다.제 입장에서는 뭔가 신선하다고 느꼈지만, 그 신선함 때문에 지나간 유행시킬 수는 없을지도;;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보고 있는 미드헤이븐입니다.볼만한 미드가 없으신 분께는 미드헤이븐을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