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urther Up (Na, Na, Na, Na, Na) - Static & Ben El & Pitbull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11

    제가 이 블로그에서 양평 위아진에 다녀온 후 이스라엘 듀엣 가수인 Static & Ben El의 음악 Silsulim(סלסולים)을 소개한 적이 있어요. 이스라엘의 제스 마리오가 미국 컨벤션에서 자국 가수의 음악을 선보인 뒤 많은 줌바인들에게 알려졌죠.이 그룹에 줌바와 혐업을 하고 있다. 핏불이 손을 내밀었네요.그런데 저번에 소개한 Nicky Jam & Daddy Yankee가 부른 Muévelo에도 피처링을 쓴 Ini Kamoze의 'Here Comes the Hotstepper'가 또 들어갔네요.우연의 일치인지 올해가 무슨 기념년인지 모르겠네요.하지만 이제는 제목을 읽을 수 있죠. 지금까지 이 그룹의 음악 제목이 히브리어여서 읽을 수가 없었어요.


    줌바 안무는 저와 가장 오랜 시간을 지도 강사로 지내온 진민우 강사의 안무를 소개합니다.(사실 노래 자신 왔으니까 안무를 만들어 보라고 부탁했다는...)


    외국의 영상도, 하과인을 소개합니다.개인적으로 와인하는 부문을 즐겨 소개한다.


    >


    ▶ 아티스트:Static&Ben El&Pitbull▶ 앨범:Further Up(Na, Na, Na, Na, Na)-Single▶ 발메쵸쯔:2020년 ​#쥬무파#쥬무파뮤ー짓크#쥬무파소리액#쥬무파 음악#zumba·뮤직#파파스모프쥬무파#라틴 팝#latinpop#문자 다음 파티 댄스#쥬무파#zumba#zumbadance#라틴 팝#레게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