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Rick and Morty 릭앤모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02

    >


    넷플릭스에서 미드뿐만 아니라 내가 꼭 보는 만화! 본인은 이런 병에 든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을 나쁘지 않습니다.생각없이 보니까 시각도 너무 재밌기 때문이죠참으로 이것도 그 중 본인이었다 보통 지루하지 뭐 보고 예고편을 봤지만 오 이것 좀 재밌네요라며 즉각 개시했지만 시즌 3까지 봄...


    >


    할아버지가 닉이고 모티가 손자야 근데 진짜 이쪽 캐릭터 다 약간 성격이 이상한데 할아버지가 완전 괴짜 발명가인데 엄청난 천재감정...? 우주에서 하는 하나도 많고 모티를 조수로 사용하는 감정이지만, 이것저것 일어나는 한가지를 서로 해결하러 다니기 때문에 이야기가 더 다양하고 재미있었다.그리고 은근히 연결되는 부분이 많았다.예를 들어 평행 우주 관련 얘기에서 "과 키요신 닉과 싸우는 이야기"가 메인이라면 "과 키요신 닉이 벌이고 놓은 하나를 처리하는 과정을 다룬다"와 " 귀여운 닉과 싸우다 너무 귀엽지 않는 닉 www"와 "인명 재미 있는 sound"에서 조금 잔인한 부분도 많다!이런 것이 하나 9금 아이, 애니메이션의 맛 아니겟오!​ 시즌 4가 하나하나 달에 시작 했는데 아직 넷플릭스에 오지 않고 온 ᅮ,, 빨리 만나고 싶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